본문 바로가기

한국어/한국 여행기

하남 데이트코스, 하남 스타필드를 가다! (FEAT. 남한강 뷰)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이

강화된 이 시기 많은 시설들이 피해를 입었는데요. 대형 쇼핑몰들의 상황은 어떨까요??

 

오늘은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를 한번 방문 했습니다. 여기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을 얼마나 받았을까요??

 

스타필드 하남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이곳 하남 스타필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주차비가 무료라는 큰 장점이 있지요... 코로나가 아니였으면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연인 데이트 코스로는 딱입니다.

 

트레이더스도 있고, 다른 체험시설들도 있기

때문이죠 ㅎㅎ

여기 스타필드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은 옷가게

2층은 자동차샵, 명품샵

3층은 서점, 체험 시설등이 있습니다

 

또 옆은 신세계백화점, 지하에는 트레이더스가

있구요.

 

솔직히 옷가게나 이런거는 특별한건 딱히 없는 것 같구

특별하다면, 테슬라나 벤츠 자동차 샵이 있다는것일까요??

 

이 곳의 핵심은 3층입니다.

다양한 푸드코너와 시설들이 몰려있는 좋은 곳이죠.

 

또 3층은 키즈 코너이기도 하는데요. 정말 다양한 키즈 브랜드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가족단위 나들이도 딱이죠??

 

아쿠아 필드라는 워터파크?

찜질방이 있는데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서 영업을 중단 했습니다

8월 31일부터 9월 13일까지,,, 무려 2주간을 중단했네요....

 

그 옆 아이들의 테마시설은 챔피언도 마찬가지로

임시 휴점에 들어갔습니다.

 

스타필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이곳 스타필드를 간 이유는 프랑스의

운동 기구 ? 전문 샵인 데카트론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이곳 데카트론은 운동 관련된 기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이거까지 있어 할정도의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팔고 있는 곳인데요.

 

(데카트론은 3층 영풍문고의 옆에 있습니다.)

 

매장입구부터 노란색 박스로 세일 중인 제품들을 보여줍니다.

제품마다 다르긴 하지만 다이소보다 싼 제품들도 존재를 하더라구요..

 

저 배드민턴 체 같은경우 2개에 공까지 11,900원인데

너무 사고 싶었습니다..

쇼핑하다보니깐 자전거 튜브도 보이더라구요. 자전거

튜브를 이런곳에서 만날수 있다는게 정말 새로웠습니다,

인터넷에서만 본거같은대 ㅋㅋㅋ 가격도 싸고

사용방법도 다 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우스피스 ㅋㅋㅋ

마우스피스 처음봤는데 신기했습니다.

데카트론을 보고나서 더 알리라는 카페가 유명하다는 여친님의

말에 푸드코너로 갔습니다. 갔는데 청키면가?라는 곳이

9월 4일부터 폐점한다고 하네요.. 코로나야....

찾아간 더알리는 정상영업했었습니다. 더알리는 밀크티로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타이완에서 왔다고 하던데

저는 그린티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3층에 남한강 뷰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남한강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사실 이게 제일 좋았어요 ㅋㅋㅋㅋ)